햇살론 재대출 절차는 일상 속 여러 경제적인 부담에 대처하려는 우리에게 햇살론은 많은 도움이 되곤 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더 큰 도움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햇살론의 재대출은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신속한 절차를 통해 햇살론 재대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햇살론 재대출과 추가대출의 차이점
햇살론 재대출과 햇살론 추가대출은 비슷한 단어로 혼동하기 쉽습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햇살론 재대출은 기존에 받은 햇살론 대출을 모두 상환한 후에 다시 새로운 햇살론을 받는 것입니다. 이미 받은 대출을 모두 갚고 나서 다시 처음부터 새로운 대출을 진행하는 것 입니다.
반면에 햇살론 추가대출은 이미 사용 중인 햇살론 대출에 더 추가로 대출을 받는 것이에요. 즉, 이미 대출이 진행 중이지만 남은 한도가 있어서 추가로 돈을 빌리는 것이죠. 이는 사기 수법으로 많이 쓰이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보통 햇살론 재대출 시 부결은, 기존 대출금을 갚았더라도 연체기록이 있는 경우에는 대출 가능성이 적습니다. 또한 햇살론 자체는 완납했더라도 기대출건이 다른 금융사에게 많은 경우에도 햇살론 재대출 부결가능성이 높습니다. 추가로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등의 채무조정 신청자라던가 신용문제가 심한경우, 햇살론 재대출 시점에 재직 3개월 미만이거나 근로소득자가 아닌 경우도 햇살론 재대출 부결이 발생합니다.